로딩중

새로운 기능

매월 업데이트되는 디프로모션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프로모션의 모든 이야기

2024-07-22 new

알림 발송 서비스 가격 인하 안내 (최대 50%)

안녕하세요. 디프로모션입니다.

디프로모션의 부가서비스 중 하나인 당첨 알림 발송 서비스의 가격 인하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안내드립니다. 이번 변경은 서비스 품질과 고객 지원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결정되었으며, 새로운 가격을 통해 여러분께서 더욱 경제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요 질문과 답변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질문과 답변

 

Q. 당첨 알림 서비스의 가격은 어떻게 변경되었나요?

 

변경 전 :

문자 1건당 50크레딧 (LMS 발송 시 문자 3건 차감)

이메일 1건당 50크레딧 변경 후 :

문자 1건당 30크레딧 (LMS 발송 시 문자 3건 차감) → 약 40% 인하

이메일 1건당 25크레딧 → 약 50% 인하

 

Q. 당첨 알림 발송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당첨 알림 발송 서비스는 카카오 알림톡, LMS, 이메일을 통해 리워드 당첨 메시지를 참여자에게 자동으로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

 

Q. 새로운 가격은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새로운 당첨 알림 발송 비용은 오늘부터 당첨 알림 관리 > 알림 건수 충전 시 적용됩니다. 이미 충전하신 알림 건수에는 가격 변경 이전 가격이 적용됨을 참고해 주세요.

 

Q. 이전에 충전한 알림 건수를 환불하고 새로운 가격을 적용받을 수 있나요?

이미 크레딧을 사용하여 부가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해당 부가 서비스에 사용된 크레딧은 결제일부터 7일 이내에 미사용된 건에 한해 크레딧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번 알림 발송 서비스 가격 인하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서 당첨 알림 발송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07-19 new

24년 07월 3째주 서비스 개선

안녕하세요. 디프로모션입니다.

24년 7월 첫번째 (2024-06-22 ~ 2024-07-19) 서비스 개선 이력입니다.

 

[기프티콘 수동 발송] - ‘대시보드 > 당첨 알림 > 당첨 알림 발송’에서 기프티콘 수동 발송 조건에서 프로모션(운영중, 중단, 종료) 선택 시 기프트가 발송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룰렛 프로모션 에디터] - 룰렛 프로모션 에디터에서 고급 설정을 통해 룰렛의 앞판 변경 시 '설정 완료'를 누르지 않고 테마 '저장하기' 진행 시 '설정 완료'를 요청하는 팝업이 추가되었습니다.

 

[응모자 수집 정보] - ‘응모 조건 설정 > 응모자 수집 정보 > 수집 정보 추가’에 달력형 필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각 필드마다 ‘부가 설명’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래플 프로모션] - 래플 프로모션에서 경품을 추후 추첨으로 설정 시 '경품 설정 > 경품 수량 및 당첨 확률 > 경품명'을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대시보드 > 데이터 관리 > 참여자 목록’에 참여자들이 선택한 경품이 노출되지 않는 점을 노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퀴즈 프로모션] - 퀴즈 프로모션 소개 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운영기간] - 프로모션 운영 기간을 시작일로부터 최대 3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었지만, 제한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경품 설정] - ‘대시보드 > 프로모션 관리 > 설정 변경 > 경품 설정 > 응모 메시지’에 경품별 이미지 등록이 가능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틀린그림찾기 프로모션] - 정답, 오답 템플릿 리스트에서 선택한 템플릿에 테두리를 추가하여 선택한 템플릿을 구분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테마 추가] - 틀린그림찾기 : 신규 테마 ‘장바구니 속 숨은 혜택’ 외 6건이 업로드되었습니다.

2024-07-12 new

일곱 번째 프로모션, 틀린그림찾기

더 나은 온라인 캠페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새로운 프로모션 출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트렌드가 정말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고객의 관심을 끌기는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 브랜딩과 시각적으로 의미 있는 콘텐츠를 통해 메시지를 강화하는 전략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런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아래 두 가지 포인트에 집중한 일곱 번째 프로모션, 틀린그림찾기를 소개합니다.

 

1.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 요소

틀린그림 찾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겼던 추억의 게임입니다. 이를 통해 유저에게 즐거운 경험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높은 시각적 주목도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시각적 탐색은 시각적 단서와 감정적 반응을 결합하여 정보 전달과 기억 형성에 더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사람들이 해당 콘텐츠를 더 오래 기억하게 한다고 합니다. 틀린그림찾기에 참여하는 사용자들이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 동안,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가 노출되며 더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게 됩니다.

 

틀린그림찾기는 두 개의 유사한 이미지에서 차이를 찾아내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 유저와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주요 특징 ]

 

직관적인 디자인 에디터: 기준 이미지와 차이가 있는 부분을 에디터에서 간단히 클릭만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이미지 업로드: 브랜드의 특성이나 프로모션의 목표 또는 주제에 맞는 이미지를 자유롭게 업로드하여 캠페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향상: 틀린그림찾기에 몰입하는 시간에 비례하여 사이트 체류시간이 자연스럽게 증가하게 되며, 그동안 브랜드와 사용자는 충분히 교감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사이트 체류시간은 검색엔진 최적화(SEO)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정·오답 애니메이션 효과: 프로모션 참여자들이 마치 게임을 하는 듯한 몰입감과 유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경쾌한 정·오답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자, 이제 디프로모션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프로모션 > 틀린그림찾기를 선택해보세요. 다양한 무료 디자인 테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고르고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몇 번의 간단한 설정만으로 여러분만의 특별한 틀린그림찾기 이벤트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체험 페이지 바로가기 ↗

 

2024-06-21

24년 06월 3째주 서비스 개선

안녕하세요. 디프로모션입니다.

24년 6월 첫번째 (2024-05-25 ~ 2024-06-21) 서비스 개선 이력입니다.

 

[새로운 기능] - 어프로치 이벤트 : 디프로모션과 네이버스포츠가 함께 진행한 Npay 어프로치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미지 AI 인식 (베타) : '응모 조건 설정 > 응모자 수집 정보 > 이미지 첨부 > 이미지 AI 인식 기능 (Bata)' 설정시 이미지 AI 인식을 통해 이미지에 포함된 텍스트(고유 식별값)를 인식하여 응모가 진행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이미지 AI 인식 (베타) 기능은 '참여형 프로모션'에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4-04-12

24년 04월 2째주 서비스 개선

안녕하세요. 디프로모션입니다.

24년 4월 첫번째 (2024-03-30 ~ 2024-04-12) 서비스 개선 이력입니다.

 

[바우처 등록]

- ‘대시보드 > 나의 활동 > 바우처’에서 바우처 번호 등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테마 추가]

- 룰렛 : ‘가정의 달’ 1건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 래플 : ‘도전! 가위 바위 보!’ 1건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 퀴즈 : '요즘축제 어떤축제' 1건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에디터]

- ‘카페24 모야모야체’ 폰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이 찾는 서비스

1: 1문의
원하시는 답을 못 찾으셨나요?
1:1 문의로 궁금한 점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세팅 대행 서비스
프로모션 운영을 위한 스크립트 설치 및
테스트를 대행하는
서비스로
요금은 프로모션 당 1회만 부과됩니다.
  • 당신만을 위한 프로모션

    우리의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로 당신의 회사에
    온·오프라인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런칭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파트너를 위한 프로모션

    디프로모션이 클라이언트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에 확신합니다.
    클라이언트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마케팅을 소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