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해 발급한 적립금은 사용 시기를 예측하기 어렵고 쌓이다 보면 운영자 입장에서 부담이 될 수 있죠.
이제 발급된 적립금을 이벤트 응모자에게 응모권과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적립금을 응모권으로 교환하여 이벤트에 응모하게 되면, 적립금이 소진됨과 동시에 응모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죠.
이 경험을 통해 고객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될 겁니다.
응모권 발급을 위한 조건 설정
프로모션에 사용할 응모권을 발급하기 위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응모권을 통한 프로모션 응모
응모자는 프로모션 페이지 상단의 [응모권 받기] 버튼 클릭을 통해 응모권을 발급받아 프로모션 응모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만을 위한 프로모션
우리의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로 당신의 회사에
온·오프라인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런칭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파트너를 위한 프로모션
디프로모션이 클라이언트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에 확신합니다.
클라이언트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마케팅을 소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