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의 클릭으로 프로모션 참여 및 경품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들의 관심과 선호도가 높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디프로모션의 여섯 번째 프로모션인 복불복을 사용해 보세요.
당첨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이나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무작위적인 결과에 스릴을 느끼고 예측할 수 없는 보상에 대한 기대심리가 자극되어 고객들의 프로모션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복불복 프로모션은 선택 그룹을 1개로 설정하여 럭키 박스의 형식으로 활용하거나, 선택 그룹을 6개까지 설정하여 제비 뽑기, 오늘의 운세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그룹을 신제품 이미지로 등록하거나, 당첨 혜택을 브랜드의 상품 또는 할인권 등으로 설정하여 참여자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면서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
당신만을 위한 프로모션
우리의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로 당신의 회사에
온·오프라인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런칭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파트너를 위한 프로모션
디프로모션이 클라이언트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에 확신합니다.
클라이언트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마케팅을 소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