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퀴즈 프로모션입니다.
퀴즈 프로모션은 재미와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으며, 고객은 퀴즈의 답을 찾으며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고,
정답을 맞춘다면 그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프로모션의 퀴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당신의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전략을 펼치세요.
디프로모션의 퀴즈 프로모션은 빈칸 채우기, 초성 맞추기 등 다양한 유형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브랜드 또는 신제품 등을 이용하여 최대 3문제까지 출제할 수 있으며,
정답과 해설이 제공되어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당신만을 위한 프로모션
우리의 기술력과 크리에이티브로 당신의 회사에
온·오프라인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런칭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파트너를 위한 프로모션
디프로모션이 클라이언트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는 것에 확신합니다.
클라이언트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마케팅을 소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