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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취향 맞춤 알림 발송

2023-03-05

마케팅 전문가들은 신규 고객 유치만큼 기존 고객 관리 및 재방문 유도가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강조합니다.

한번 방문한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 N주년, N명 달성 등 운영 이슈에 맞춰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때 유용한 마케팅 수단이 바로 알림(알림톡, LMS, 이메일 등)입니다.

이전 프로모션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경품 당첨자가 아니더라도 지속적인 프로모션 소식을 통해 재방문은 물론 매출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디프로모션 알림 발송은 텍스트 기반의 LMS, 이메일뿐만 아니라 기프트를 포함한 알림을 발송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알림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첨 알림 발송

프로모션 종료 후 당첨자를 선정하여 당첨 축하 메시지와 함께 기프트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오픈 알림

이전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프로모션 오픈 시 광고성 알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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