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을 계획하고 선택,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한다는 건 마케터에게 매우 까다로운 업무입니다.
그중 기프티콘은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경품으로 프로모션 참여율을 높이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그 기프티콘 하나를 활용하기 위해 발송 대행업체 선정부터 구매, 발송 그리고 정산까지 마케터의 고민과 업무는 끝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디프로모션과 함께라면 한 번의 설정으로 머리 아픈 당첨자 추첨, 경품 발송 그리고 정산까지 손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프로모션 기프트는 프로모션 운영 중 당첨 즉시 자동으로 발송하는 방법과 프로모션 종료 후 수동으로 발송하는 2가지 방법이 제공되며,
기프트는 선결제 후발송이 아닌 발송에 성공한 기프트를 기준으로 크레딧이 차감되기 때문에 별도의 정산 작업이 필요 없어 더욱 편리합니다.
당첨 즉시 기프트 자동 발송
프로모션 설정을 통해 기프트를 발송하는 경우, 프로모션 운영 중 해당 경품에 당첨된 고객에게 기프트를 자동으로 즉시 발송합니다.
기프트 수동 발송
당첨 알림 발송을 통해 기프트를 발송하는 경우, 입력된 수신자에게 기프트를 일괄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